만삭 촬영 / 셀프 스튜디오 사진관 / 수원 인계동 흑백리봄 무인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일상의 작은 행복 입니다.
오늘은 만삭 촬영을 하러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셀프 스튜디오 사진관 흑백리봄에 방문했어요.
흑백리봄 수원점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42-6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흥숙이김치찜 건물 뒷편에 무료로 주차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건물 2층에 올라오면 BWLIBOM 흑백리봄 안내판에 있고 안쪽에 사무실 공간처럼 문이 있습니다.
예약은 필수이고 예약 후 입장하시기 전에 확정 문자가 오는데, 도어락 비밀번호도 함께 보내주십니다.
입장 전에 먼저 촬영하고 있는 팀이 있을 수 있으니, 입장 시간 5분 전 쯤에 입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 팀이 촬영하고나서 15분동안 브레이크 타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촬영은 2인 기준으로 흑백 촬영 기준으로 30분 동안 30,000원이고 , 흑백+컬러 혼합 촬영은 30분에 35,000원 입니다.
인원 추가 시 10,000원씩 추가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촬영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기 때문에 4인이 초과되면 많이 좁을 것 같네요.
촬영하는 곳에 들어오면 전신거울이 있어서, 포즈 등을 미리 리뷰하면서 촬영하실 수 있어요.
탈의 공간은 커튼으로 가리고 탈의실 처럼 이용하실 수도 있고, 고데기가 비치되어 있어서 머리 만지는 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소품이나 다른사람이 촬영한 모습을 보고 찍을 수도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휴대폰 거치대가 있는데, 타임랩스를 켜두고 촬영한 순간을 담을 수도 있어요.
촬영 전에 꼭 지켜야 하는 에티켓과 촬영 방법에 대해 숙지하시고 촬영하면 도움이 됩니다^^
촬영을 할 때 3초에 한장 씩 간격을 두고 촬영하는 것은 필수!
30분이라는 시간 안에 촬영을 마쳐야 하는데, 길면 긴 시간이지만 포즈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 간다면 30분 시간으로는 부족할 수 있어요.
1시간 정도 예약을 하셔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만삭 촬영을 흑백으로 촬영했고, 촬영하면서 잘 안나오면 어떻하지! 걱정했는데, 원본 사진을 받아보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 촬영하고 모니터에서 보이는 사진과는 더 잘 나오니 사진을 여러 장 많이 촬영하시면서 나중에 셀렉 하실 때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에 아기 태어나면 가족사진 촬영하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셀프 스튜디오 사진관 흑백리봄! 촬영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