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무선이어폰 QCY-T2C 제품사양 및 개인적인 생각

가이드문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로 무선이어폰으로

유명한 QCY-T2C 제품에 대해서 

사양 설명 및 주관적인 생각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기존에 QCY-T1 제품이 출시되면서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 엄청난 파급효과가 만들어졌습니다. 가성비 제품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었죠. 유명 음향브랜드의 제품들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죠.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가성비를 찾는 사람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많은 가성비 제품중에 제가 단연 최고의 가성비 제품 QCY-T2C 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오리지널 제품은 QCY-T1 해당 제품입니다. QCY 기술력이 발전하면서 이어폰도 리뉴얼 되기시작하는데요 케이스의 형태라든지 여러 기능들을 추가하여 제품을 리뉴얼하였습니다.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할 수 있도록 리뉴얼, 자동 페어링 기술과 리얼텍 글로벌 전문칩을 탑재, 추가로 낮은 전력소모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자동 페어링 기술은 역시 가성비 제품도 필수로 탑재하는 기술이죠.


QCY 블루투스 이어폰, T2C, 블랙 QCY 블루투스 이어폰, T2C, 화이트




Hi-Fi 현장감있는 사운드 V5.0칩은 최고의 디코더를 탑재, 고음 인코더기술재생(AAC/SBC)를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폴리에스터 필름은 음향 출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동전보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오랫동안 착용이 가능하며 떨어질 걱정을 할 필요 없습니다. 저도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서 이렇게 가볍게 제작이 가능한가 싶기도 했어요.


음질은 나쁘지 않아요. 편하게 들을정도는 됩니다. 물론 음향쪽 일하시는 분이나 본인이 생각했을 때 고가의 음향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신다고 하면, 당연히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해서 사용하신다면 이만한 제품도 없다고 생각하는 부분이죠. 2만원 가성비 제품으로 비교했을때 음질부분도 충분히 좋다는 얘기입니다.


스마트한 조기 경보 알림, 저전량 알림기능을 추가하여, 충전독 배터리 부족시 20초마다 알림등이 5번 반짝거리며 저전량 모드임을 알려줍니다. 이런 기술은 고가의 제품에서도 찾아보기는 힘들죠.


전력소리를 줄이며 배터리 수명도 늘어났습니다. 대기소비전력이 0.3mA로 긴 배터리 수명에 도움을 주며 장시간 음악감상시 최대 32시간(8회충전 시) 감상가능, 이어폰 충전 횟수는 8회까지 증가하였습니다. 다양한 무선이어폰이 존재하지만 이렇게까지 가성비 좋은제품은 찾기 힘들죠


방수등급, 이어폰 버튼 조적, 음성인식 등 다른 기능들은 타사 여러 제품들과 동급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QCY 블루투스 이어폰, T2C, 블랙 QCY 블루투스 이어폰, T2C, 화이트



제가 사용해본 이어폰 중 가장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으로 QCY-T2C 제품 추천드립니다. 여러 인터넷 쇼핑몰에서 싸게 구매가 가능하므로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