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수원아이파크시티점 떡볶이가 이렇게 맛있다니
꼬치구이 전문점 투다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포스팅장소는 꼬치구이 전문점 투다리입니다. 투다리는 많이들 알고계시고 방문해보셨을꺼에요. 저도 회사에서 출장나가면 자주 방문했었던 투다리, 오랜만에 지인문들과 함께 동네에 있는 투다리를 방문했어요.
역시 투다리는 바뀌지 않는 이미지, 예전 그대로의 엔틱한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레트로 감성맛집
메뉴판 보이시나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 투다리, 캐릭터가 꼬치를 들고있어요. 역시 투다리는 꼬치구이 전문점입니다.
모듬꼬치구이를 주문했어요. 베이컨, 소시지, 닭똥집, 곱창, 염통, 은행, 등등 여러가지의 꼬치구이가 함께 제공되고, 약간 짭짤한 맛으로 어른입맛에 딱 맛는 꼬치구이입니다.
투다리에서 떡볶이 먹어보기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투다리 떡볶이 메뉴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국물떡볶이의 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떡, 어묵, 우동사리, 야채와 여러 튀김까지 함께 제공되는데, 오랜만에 먹어본 떡볶이 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도 뜨끈뜨끈하고 약간 매콤하면서 칼칼한 느낌이 옛 동네 추억을 연상시켜줍니다.
투김들도 잘 튀겨져서 제공되며, 튀김은 김말이와 오징어, 계란 튀김이 제공되는데 전체적으로 냉동느낌 없이 제공되었어요. 한번 더 튀겨서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바삭바삭했어요.
떡볶이 떡은 밀떡과 쌀떡이 함께 제공되었고.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다른 떡볶이 집과 견주어 보아도 맛이 좋았습니다.
김말이는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서 넣어주셨습니다. 식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녀석은 오징어 링인데, 일반적인 오징어링은 아니였고, 갈아서 가공이 된 오징어 튀김입니다. 조금 아쉽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동사리까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식사까지 가능한 떡볶이!
한접시 듬뿍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튀김이 떡볶이 국물에 촉촉하니 젖어서 먹기 좋았어요.
사장님께 튀김을 추가로 요청 드렸습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저 제공된 튀김입니다.
마지막에 닭껍질튀김을 시켜서 먹어봤어요. 지인분들은 맛있게 드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습니다. 하하하 워낙 닭껍질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배불리 먹고 사장님께서 수박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여름에 시원하게 먹는 수박 일품입니다.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던 투다리 수원아이파크시티점 주변에 꼬치구이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며, 국물떡볶이도 너무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라 추천 꾹! 눌러드리겠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투다리 수원아이파크시티점
영업시간
17:00 ~ 0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77번길 40